함양읍자원봉사협의회 집수리 봉사로 이웃의 정을 나누다
상태바
함양읍자원봉사협의회 집수리 봉사로 이웃의 정을 나누다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6.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30여명 참여 5가구 대상 청소·도배·장판교체 등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함양읍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형철)는 지난달 31일 회원 30여명이 참여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봉사활동은 저소득, 독거노인 가정 등 주거환경 개선이 시급한 5가구를 대상으로 청소, 도배, 장판교체 등의 작업을 하였으며, 회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사무실에 모여 집수리 대상가구를 파악하고 팀을 나눠 체계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함양읍자원봉사협의회는 매년 주거환경개선사업, 사랑의 밥차 행사, 김장김치 나누기 등의 활동을 꾸준히 함으로써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심리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재능을 나눔으로써 이번 봉사활동의 의미는 더욱 값질 것으로 보인다.

 함양읍자원봉사협의회장은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이웃의 정을 느끼고 힘을 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봉사활동을 하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솔선수범하여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함양읍장은코로나19상황과 분주한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구슬땀 흘리며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협의회에 감사하다며 인사를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