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함양양파 특판, 서울서 인기몰이!!
상태바
명품 함양양파 특판, 서울서 인기몰이!!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6.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 4일 롯데마트 서울역점 양파소비촉진 판촉행사, 코로나19로 지친 농심 위로

 함양군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소비 위축 등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 힘을 실어주고자 4일 오전 11시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수도권 소비시장을 겨냥한 함양양파 판촉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김태호 국회의원, NH농협은행 노기창 함양군지부장, 함양농협 강선욱 조합장, 재경향우회 최원석 사무총장, NH농협 및 롯데마트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해 판촉·홍보에 나섰다.

 함양농협(조합장 강선욱)과 제휴로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함양양파는 1인 가구에 맞는 1.5kg3kg 단위의 소포장으로 매장에 진열되며 전국 매장에서 연 4,000톤이 판매될 전망이다.

 이는 명품 함양양파의 지속적인 홍보와 함께 함양농협 농산물산지유통센터(소장 정영재)의 소비·유통구조의 발빠른 대응과 엄격한 선별 관리 그리고 꾸준하게 신뢰를 다져온 결과이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장기화 되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농심을 달래고 양파 소비촉진 붐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군에서는 앞으로 관내 농업인들이 코로나19로 흔들리지 않도록 소비 촉진을 위한 특판행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함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양군은 양파 수확시기에 맞춰 양파의 안정적 수급대책의 일환으로 롯데마트에 이어 인구 유동량이 많은 지역을 선정해 양파 판촉기획전을 열고 국내 유통뿐 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수출도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