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진 경선 승리 확정
상태바
강석진 경선 승리 확정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3.17 15:5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광환 기자

 

-

317일 미래통합당 강석진 국회의원(경남도당 위원장)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미래통합당 산청,함양.거창.합천군 후보로 최종 확정됐다.

강석진 후보는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진행된 100% 국민 여론조사에서 신성범 후보와의 경선에서 미래통합당 후보로 확정됐다.

강석진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그동안 지지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신성범 후보와 캠프 관계자분들에게도 위로와 함께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강석진 후보는 우리의 목표는 단 하나, 총선 승리와 정권교체라며, “군민 여러분께서 저, 강석진을 선택해 주신 것은, 반드시 4.15 총선에서 압승하고, 정권교체에 앞장 서 달라는 요구라고 생각합니다.”고 말했다.

강석진 후보는 무엇보다도, 경남의 16석을 완승하려면 우리 산청·함양·거창·합천 지역부터 똘똘 뭉치고 단합해야 합니다.”라며, “우리 미래통합당은 즉, 원팀’”이라며 대통합 정신에 따른 화합과 단결을 강조했다.

이어 코로나19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있는데도 마스크는 어디에 있냐 , “생년월일로 마스크를 사야하는 기막힌 현 정부의 무능에 대해 단합하고, 단결하여 415 총선에서 압승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강석진 후보는 광화문 항쟁에서 정의공정평등이 사라진 현 정권을 향해 수많은 보수우파들이 소리칠 때 그 자리에 함께 했다, “이번 4.15 총선에서 경남도당 위원장으로서 경남의 16석을 완승하도록 최선을 다해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대한민국을 다시 바로 세우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 강석진 후보는 저도 군민들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국가의 안녕과 군민들의 행복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승리와 정권교체의 결의를 보여주었다.

(첨부) 강석진 후보 페이스북 전문

 

산청·함양·거창·합천 군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성기 2020-03-17 23:30:28
기사랑 사진이랑 먼가 이상하네요
복붙 잘못하셧네요

이동희 2020-03-17 23:13:40
이건 아니죠.. 왜 경선에서 승리한 강석진후보자의 기사 첫글이 기사제목과 관련없는 쓸데없는 김일수도의원 탈당글이 있다니요. 너무 뜬금없는거 아닌가요? 여기는 김태호후보자의 신문사인가요? 공정성이 없는 이런기사는 좀 아닌것 같네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