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문화재단, 창작 뮤지컬 ‘트리아웃’ 공동제작 협약 체결
상태바
거창문화재단, 창작 뮤지컬 ‘트리아웃’ 공동제작 협약 체결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3.04.04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군 등 3개 지역단체와 공동제작

()거창문화재단(이사장 구인모 거창군수)은 지난달 30일 함양군 문화시설사업소, 계룡문화예술의전당, ()화성시문화재단, 리히더스와 함께 창작 뮤지컬 트리아웃공동제작·배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뮤지컬 트리아웃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23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문예회관·예술단체 공연 콘텐츠 공동제작·배급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2억 원을 지원받아 4개 기관의 자부담금 24000만 원을 투입해 총 사업비 44000만 원으로 공동제작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각 공연장 간 정보 교류 및 상생발전 공동으로 작품을 기획·제작·투자 제작된 공연에 대한 각 지역별 순회공연 운영방식 및 진행과 관련된 벤치마킹 등에 적극 협조해 뮤지컬 트리아웃의 제작과 배급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지역 정서를 대변하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 될 뮤지컬 트리아웃을 통해 지역에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작품 뮤지컬 트리아웃공연은 거창에서 초연하는 작품으로 이후 전국 4개 지역 총 8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거창문화재단(055-940-846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