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 이현근 회장 취임
상태바
(사)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 이현근 회장 취임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2.03.19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인회 신·구회장 및 임원진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마련 위한 군수와 면담

함양군은 318일 군수실에서 코로나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회(회장 이현근) 관계자와의 면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면담은 ()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에서 회장 및 임원진의 변경에 따른 인사와 제3주차장 증설사업 등 현안사업의 추진과 지속적인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을 바라는 협조사항을 요청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면담에는 상인회에서 5명 참석하였고 이임하는 ()지리산함양시장 이광수 상인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 간의 헌신과 봉사 정신에 대해 감사를 표하였으며, 신임 이현근 회장의 취임 축하와 상인회의 자발적인 노력과 안전하고 신선함이 넘치는 전통시장 구현,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상인회에서는 시장 내 안전시설 보강과 더불어 함양사랑상품권 활성화사업, 점포 내 시설환경 개선사업 지원 등을 건의 하였고,

함양군에서는 전통시장 이용객의 접근성 제고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추진하는지리산함양시장 제3주차장 증설사업소방도로 진입로 개설사업’, ‘아케이드 개설사업등 시행중에 있으며 전통시장 활성화와 인근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도시재생사업, 할인행사 지원 등 건의사업을 시행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토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임하는 이광수 회장은 2년간 재임하면서 상인회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으며, 특히,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시장내의 방역 및 확산방지 활동에도 앞장서면서 함양군이 정부로부터 주차환경 개선사업 2년 연속 확정은 물론, 전통시장 활성화 및 시설현대화 사업 유치에 절대적인 가교역할을 다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