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좋은 거창 한우 ‘애우’ 불고기 학교에 전달
상태바
맛 좋은 거창 한우 ‘애우’ 불고기 학교에 전달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8.0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한우 맛 체험 행사 위한 ‘한우 불고기’ 전달식 가져

()전국한우협회 거창군지부(지부장 손정운)에서는 6일 거창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정현)에 청소년 한우 맛 체험 행사를 위해 한우 불고기 278kg를 전달했다.

()전국한우협회 거창군지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건강하고 안전한 고기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인식 전환과 소비촉진을 유도하고 지역사회와 우호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농협중앙회 거창군지부(지부장 최병철) 및 각 지역 농협(조합장 대표 허원길)에서 300만 원, 거창축협(조합장 최창열) 및 나눔축산에서 300만 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및 한우협회에서 600만 원을 후원했다.

손정운 지부장은 미래 꿈나무인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우수한 거창 한우의 맛을 체험하는 동시에 몸에 좋은 한우를 먹고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기를 바란다,

많은 도움을 주신 농협중앙회 거창군지부장님과 각 지역 농협(북부, 남거창, 동거창, 수승대) 조합장님, 거창축협장님, 나눔축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 감사드리고, 이번 행사를 통해 거창 한우 애우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구인모 군수는 우리군의 한우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축산 농업발전에 지속적인 협조와 상생 가능한 축산업 기반구축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전국한우협회 거창군지부에서는 2016, 2018, 2019년에도 거창 한우 맛 체험 행사를 개최했으며, 올해는 전 읍·면의 20개 학교로 확대해 한우불고기를 전달, 지속적인 체험 행사를 통해 지역 사회와 상생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