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읍 자원봉사협의회, 가족 한마음 대회
상태바
함양읍 자원봉사협의회, 가족 한마음 대회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8.0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및 가족간 친목도모를 통한 향후 봉사활동에 박차를 기할 예정

함양읍 자원봉사협의회(회장 김형철)는 지난 1일 병곡면 소재 등구정 운동장에서 2020년 가족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

서춘수 군수, 황태진 군의장을 비롯하여 자원봉사협의회 회원 및 가족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한마음대회에서 회원들은 노래자랑, 보물찾기, 체육활동 등을 통해 회원들 간의 단합을 도모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형철 함양읍 자원봉사협의회장은 상반기에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보냈으나 하반기에는 좀 더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 활동을 하자는 의미로 친목도모를 겸한 한마음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오늘 한마음 대회를 계기로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데 더욱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이웃을 향한 관심과 나눔의 실천은 따뜻하고 행복한 함양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한다.”면서 그러한 점에서 늘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헌신과 솔선수범하는 봉사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함양읍 자원봉사협의회는 함양군을 대표하는 자원봉사단체로서 매년 사랑의 집 지어주기, 주거환경개선사업, 김장나눔행사, 사랑의 밥차 운영 등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앞장 서 온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