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AJ오토파킹시스템즈 테스트타워 준공식 가져
상태바
거창군, AJ오토파킹시스템즈 테스트타워 준공식 가져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6.3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계식 주차설비 점유율 1위 AJ오토파킹시스템즈, 테스트타워로 기술력·안전성 한층 강화

거창군은 지난 25AJ오토파킹시스템즈()(대표 남궁억)가 구인모 군수, 남궁억 대표, 신양건 승기협 회장, 협력사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스트타워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은 AJ오토파킹시스템즈() 주관으로 경과보고, 개식사, 축사와 감사패 전달, 커팅식, 테스트타워 시연 순으로 진행했으며, 임영수 거창군 행정복지국장은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기업지원을 위해 노력한 것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테스트타워는 승강기안전관리법의 승강기 테스트타워 설치 의무화 규정에 따라 3억원을 투자해 설치했으며, 승강기식 타워와 평면 왕복식으로 총 8대의 차량을 수용가능한 시험 타워시설이다.

이날 준공식에서 남궁억 대표는 우수한 기계식 주차타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성 강화와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구인모 군수는 거창승강기밸리 내 매출 1AJ오토파킹시스템즈가 이번에 준공된 테스트타워를 바탕으로 기술력이 더욱 향상되어 세계 시장을 선점해 나가길 바라고, 거창군도 기업활동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J오토파킹시스템즈는 국내 유일의 주차설비 제조공장(거창)을 보유하고 있으며, 30여 년의 주차 설비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기계식 주차설비 부문에서 5년 연속 국내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오는 7월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주차관제시스템 AJ파크 공장도 거창으로 이전해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AJ오토파킹 시스템즈 거창공장은 연 1만톤의 철골과 2만대의 팔렛트 제작이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의 기계식 주차설비 공장으로, 협력사를 포함해 100여 명 이상이 근무하고 있으며 지역 업체와 협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