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범 거창뉴딜정책연구소장 수능수험생들에게 격려메시지“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상태바
김기범 거창뉴딜정책연구소장 수능수험생들에게 격려메시지“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2.11.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앞으로 더욱 빛날 수험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김기범 거창뉴딜정책연구소장

어느덧 2022년 대학수학능력검정시험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수능 시험 일정과 수능 시험 준비물을 반드시 확인해서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했다.

수능 시험 필수품은 수험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반입이 금지되는 물품은 휴대폰 및 모든 전자기기 등이다. 반입이 허용되는 물품은 흑색 연필, 지우개, 샤프심, 수정테이프, 컴퓨터용 사인펜, 아날로그시계 등이다.

김기범(거창뉴딜정책연구소장), 거창지역 수능 수험생들에게 격려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도 더욱 빛날 수험생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올해 수능을 준비하는 여정이 어느 해보다 어려웠을 텐데 묵묵히 최선을 다한 수험생 여러분, 지금까지 고생 많았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스스로를 믿고 차분한 마음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수능을 마치면, 잠시마나 마음의 힐링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거창 감악산에 올라가 호연지기를 맘껏 느껴보고 군청 앞 로터리 무대에서 하늘이 뚫어지랴 힘차게 고함도 질러보시길 바랍니다. 수험생 여러분을 믿습니다. 분명히 잘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