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청소년 프로그램 ‘사람·사랑·사랑살이’ 성료!
상태바
거창군, 청소년 프로그램 ‘사람·사랑·사랑살이’ 성료!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12.0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문화의집 주관으로 연간 활동 보고와 체험활동 진행

거창군은 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 회원들이 모여 올 한해 활동을 의미 있게 마무리하는 특별 프로그램 사람·사랑·사랑살이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사람·사랑·사랑살이란 청소년문화의집이라는 같은 공간에 머무는 사람들, 즉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어울리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따뜻한 마음과 뜨거운 열정으로 사랑하는 한 해를 마무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 주관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문화의집 연간 활동 보고회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향후 지역 청소년 활동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에서는 청소년들이 함께 월성계곡 트래킹 코스를 걸으며 거창의 맑은 물과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는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 3부는 수승대목재문화체험장에서 나무로 샤프펜을 만드는 목공예 수업을 통해 색다른 경험과 체험을 하며 활동을 마무리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 활동이 전반적으로 위축된 점이 아쉽지만, 그 와중에 열심히 활동을 해 준 청소년들이 대견하다, “올해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에는 청소년 활동이 더욱더 활기를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