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진국회의원 공천신청

2020-02-05     지리산힐링신문

 

 

 

자유한국당 강석진 국회의원(산청.함양.거창.합천)4자유한국당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자 공천관리위원회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산청.함양.거창.합천 선거구 공천 신청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준비에 들어갔다.

 

강의원은 21대 국회에서 주력할 입법활동 계획으로지방소멸 위험 지역 지원 특별법;후계농어업인 육성 및 농어업분야 청년 취업.창업 지원에 관한 법률안농어촌 교육진흥법 제정 등을 제시하여 강 의원의 입법 관심 분야가 인구 고령화 및 농촌 공동화 현상에 따른 미래 대비임을 짐작케 했다.

 

강 의원은 공천신청 서류인 의정활동계획서를 통해 21대 국회 의정활동 목표와 비전을총선압승을 통한 정권교체자유민주주의,대한민국 수호농촌인구 고령화와 농촌공동화 현상에 따른 지방소멸 위기 대비 등을 제시하였다.

 

이를 위하여 강 의원은 선당후사의 자세 견지당 지지기반 확산경남도당 위원장으로서 경남의 바람을 전국으로 확산날치기 선거법공수처법 환원문재인 정권 3대 국정 농단게이트 등 권력형 비리 철저 조사민생경제 살리기한미동맹 강화를 바탕으로 한 안보강화 및 외교 정상화 등을 구체적 실천과제로 꼽아 강 의원의 21대 의정활동 방향을 가늠할 수 있게 하였다.

 

강 의원은“4년 전 공천 신청을 할 때의 마음가짐 그대로,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천 신청 접수에 즈음한 각오를 피력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공천관리위원회는 5일 공천 신청 접수를 마감하고 6일부터 본격적인 공천 심사에 들어갈 예정이다.

조광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