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거창군수 예비후보자 이(李)펀드 1차 모금액 조기 마감

취재=이용구지리산힐링신문편집국장

2022-05-02     지리산힐링신문

 

 

 

 

이홍기 거창군수 예비후보자 군민들로부터 투명하고 깨끗한 선거자금을 모금하기 위해 개설한 신바람 ()펀드가 단 몇시간만에 목표액인 5천만원을 달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홍기 거창군수 예비후보자는 처음 개설한 선거 펀드에 단기간에 이렇게 많은 군민들이 투자에 참여해 줘 대단히 감사하다고 하며 군민 여러분이 십시일반 보내주신 투자금은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거창 미래 100년으로 보답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추후 23천만원, 32천만원도 진행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투자한 군민들에게는 선거가 끝난 후 원금에 은행 정기예금보다 높은 3.0%의 이자를 붙여 다시 돌려준다.

 

관련기사

 

 

이 후보는 공약으로 3조원이 투입되는 관광형 양수발전소를 유치하여 거창경제 회생과 향후 10여년 간 기본적인 먹거리를 조성하고, 거창대학과 함께하는 새로운 산업인 드론메카도시, 달빛내륙 철도시대 대구 생활권 배후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3,000세대 5천명에서 1만명이 거주할 수 있는 시니어헤븐시티를 만들 겠다고 했다.

 

 

아울러 수소연료발전소와 연계한 대단위 스마트팜 농장을 건설하여 미래 청년농업의 기반을 조성하고, 농촌 인력문제의 해소와 안정적인 일자리 제공을 위한 기업형 일자리센터를 설치하는 것은 물론, 땀 흘려 생산한 농산물은 책임지고 판매하는 농산물 유통공사도 설립하여 농업 4차 산업시대를 개척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