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천면 바르게 살기 운동 본부 봉사 활동
상태바
위천면 바르게 살기 운동 본부 봉사 활동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5.0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9일 위천면 장터길 50번지 박갑순(83세) 댁에 도배, 장판, 가스렌지 설치
코로나19로 힘들지만 오늘 회원들의 많은 동참

 

59일 위천면 바르게 살기 운동 본부 회장(강신길), 총무(현병천) 와 회원 20여명이 참석 하여 위천면 장터길 50번지 박갑순(83) 댁에 도배, 장판, 가스렌지 설치를 하였다.

강신길 회장님

 바르게 살기 운동은(1989년 설립) 독랍된 개별법에 의해 설립된 국민 운동 단체로 진실. 질서. 화합을 3대 이념으로 선진 한국의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모든 국민이 함께 자율적 이고 능동적으로 바르게 살기 운동을 전개 함으로써 민주적이고 문화적인 국민의식을 함양하고 공동 운명체로서의 국민화합을 이루며 선진국형 사회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활동 상황으로는 기본적으로 11번 이상씩 모여서 1년에 독거노인 2~3집 도배공사 및 청결 운동 5~6회 하고 있다.

 오늘 활동은 위천 소재지에서 독거 노인이시고 코로나19로 마을 회관이 폐쇠된 상태라 동네 사랑방 역할(하루5~7명모인다)을 톡톡히 하고 있는 집을 총무(현병천)의 추천으로 수리 하였다.

 강신길 회장님은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지만 오늘 회원들의 많은 동참으로 힘을 모아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어 감사하고 고맙고, 특히 25세 이하 청년회원 모집을 위해 각 마을 추천을 부탁 한다고 말씀 하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