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상에 대한 열망을 다 담아내기에는 제가 많이 부족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서필상 후보-
상태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열망을 다 담아내기에는 제가 많이 부족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서필상 후보-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4.1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서필상 후보는 4월 16일 밴드(https://band.us/band/70026613/post/3552)를 통하여 21대 총선의 견해를 이렇게 밝혔다.

“새로운 세상에 대한 열망을 다 담아내기에는 제가 많이 부족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산청함양거창합천 국회의원 후보 서필상 입니다.

 우선, 이제 당선인의 신분이 된 김태호 후보님께 축하드립니다. 김태호 당선인을 지지한 주민이든 그렇지 않은 주민이든 모두 품어주시고, 약속한 공약들을 잘 이행하셔서 산청함양거창합천 주민들에게 희망을 주십시오.

 유권자 여러분의 새로운 세상에 대한 열망을 다 담아내지 못해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는 제 온 몸에 그대로 남았습니다. 비록 국회의원으로서는 아니지만, 더불어 잘사는 세상, 살맛나는 세상을 바라는 여러분과 함께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그동안 애써주신 캠프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광활한 지역구, 열악한 정치 환경, 부족한 인력으로 정말 힘든 선거운동을 단 한번의 불평도 없이, 그리고 후보인 제가 무안할 정도로 열정적으로 선거운동에 나서주신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서필상캠프는 후회없는 선거 운동을 했습니다. 지역 선거 역사상 가장 깨끗한 선거를 치렀습니다. 대진철도, 농민기본소득 등 정책 중심의 선거를 치렀습니다.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안전한 선거를 치렀습니다.

 부족한 저를 믿고 함께 해주신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내일부터 틈나는대로 한 분 한 분 직접 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2020년 4월 16일

                                      더불어민주당 산청함양거창합천 지역위원장 서필상후보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