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355-E 지구 거창라이온스클럽, 물품지원봉사
상태바
국제라이온스355-E 지구 거창라이온스클럽, 물품지원봉사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0.02.2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355-E 지구 거창라이온스클럽 김종복 회장과 회원일동이 220일 거창군 위천면사무소(면장 정상준)을 찾아 약 200만원 상당의 물품지원봉사를 했다. 국제라이온스355-E 지구 거창라이온스클럽은 당초 의료봉사를 실시하려고 했으나 우한폐렴 사태로 봉사활동을 진행하지 못했다며 차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조광환 기자 kwa1655@hanmail.net

 

국제라이온스 355-E지구 관련기사

 국제라이온스 355-E지구 6지역(총재 정재균)과 산청 두류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석동)은 지난12월 30일 경남 산청군 실내체육관에서 제23차 지역대회를 가졌다고 2일 밝혔다.

이 날 지역대회에는 정재균 총재를 비롯한 산청, 함양, 거창, 합천 4개 지역 라이온스클럽 회원 약 55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개회식과 표창 시상으로 진행됐고, 2부 행사는 노래자랑, 민속경기 등으로 꾸려졌다.

정재균 총재는 “올해도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한층 더 도약하는 라이온스 클럽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만규 산청군의회의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사회 참여와 국제적인 협력을 통해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함으로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실천해주고 있는 라이온스 클럽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클럽 355-E 지구는 시민사회, 교육, 청소년 부분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봉사와 선행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당뇨병 예방 홍보사업 순회강좌와 예방 홍보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