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상태바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은 무엇일까?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3.06.0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요즘 MZ세대를 비롯해 많은 이용자가 유심개통 요금제
- 기존 번호 그대로 사용
- 전문상담업체 이안정보통신(경남 거창군 거열로 178-1) 010-4500-9223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통신요금이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월급 빼고 모든 것이 오른다고 말하는 요즘, 이렇게 고정지출로 통신요금이 많이 발생하면 참으로 힘든 상황이다. 가족 구성원 모두가 보통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기에 다 합치면 훨씬 많은 비용이 나온다.

 

SNS가 발달한 요즘 어떻게 하면 통신비용도 줄이고, 통신의 질도 유지 될 수 있는지 서로 소통하고 알려주기도 한다. 통신비를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은 무엇일가?

그래서 최상의 선택은 유심개통이다. 기존 폰 그대로, 기존 번호 그대로 사용해도 되고 평생 할인이라서 매년 갱신할 필요도 없다. 요즘 MZ세대를 비롯해 많은 이용자가 유심개통 요금제를 쓰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요금제 예를 좀 들자면 월 17,500원으로 통화, 문자는 무제한이고 데이터도 무제한제공(7G 기본용량 다 사용해 후 1Mbps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된다.

데이터 많이 사용하진 않고 집이라든지 가게, 회사에 와이파이 시설이 되어 있어서 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은 분들께서 많이 사용하며 데이터 다 사용후에도 1Mbps 데이터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보니 추가 요금에 대한 부담도 없는 요금제이다 보니 많이들 선호하고 있다.

유심개통에 대해서 생소해 하시는 분들이 많다. . 셀프 개통 같은 경우는 차후 문제가 생겼을 때도 셀프로 모든 것을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 하지만, 이안정보통신에서 개통하시면 그런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해 드리고 도와드리기 때문에 유리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

절약하는 습관은 통신요금 절감에서부터 시작된다.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이안정보통신(010-4500-9223)으로 문의하시면 된다.

고물가 저성장 시기에 우리 가계 고정비용을 줄이는 전략적인 방법이 될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