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범호 출발하다” 대동리 체육회장 이취임식 및 위촉장 수여식
상태바
“김기범호 출발하다” 대동리 체육회장 이취임식 및 위촉장 수여식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3.05.1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5월 12일(금) 18시30분 꽃마름 샤브샤브
대동리 체육회 이사 위촉장 수여

거창읍 대동리 체육회(회장 김기범)은 대동리 체육회장 이취임식 및 위촉장 수여식이 512() 1830분부터 꽃마름 샤브샤브(희성타운 3)에서 강양, 개봉, 동동, 동산마을 주민들, 김향란군 군의원, 표주숙 군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됐다.

대동리 체욱회 김기범 신임회장

김정호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이취임식에서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백순종 회장의 이임사, 신임 김기범 회장의 취임사, 백순종 회장, 장권택 총무 감사패 수여와 꽃다발 증정 부회장, 자문위원, 협회장, 이사 위촉장 수여에 이어 사진촬영 및 폐회사가 있었다.

7년간 대동리 체육회를 위해 수고하신 백순종 회장, 장권택 총무
감사패 수여와 꽃다발 증

이날 백순종 이임회장은 "지난 7년 재임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임원 및 이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또한 "각 동네 이장님들에게도 고마운 인사를 드린다""함께 해서 행복했으며, 앞으로도 대동리 체육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기범 신임회장은 "백순종 이임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들과 임원 및 이사님 그리고 이장님들이 다져 오신 내실을 바탕으로 더욱 화합하고 소통하면서, 체육 인프라 구축과 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앞으로도 변함없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주영태 강양이장은 축사를 통해 "김기범호가 출발을 하였습니다. 대동리 체육회의 발전을 물론 회원간의 화합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주신 백순종 회장께 수고했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취임하는 김기범 회장께서는 본인의 장점과 역대 회장들의 경험을 융화해 체육회의 더 나은 번영을 위해 기여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거창읍 대동리 체육회 임원 및 이사 명단

회장 김기범  사무국장 김정호  직전회장 백순종  직전총무 장권택

부회장

박동화, 주영태, 이현용, 신동은

자문위원

이현오, 김용학, 허중식, 염종환, 김진창, 백승천, 박동철

종목별 협회장

남재호(축구), 김자준(배구), 김덕현(죽구), 허남구(씨름), 송영호(게이트볼), 손재호(민속경기)

이사

​​​​​​​이재희, 손영모, 이주환, 장권오, 구병모, 김춘근, 신용호, 원상화, 박병규, 김현근, 류지현, 정민환, 변환옥, 이현재, 이해웅, 김용수, 김종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