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창 "류지창" 농부의 출마의 변
상태바
맑은창 "류지창" 농부의 출마의 변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3.01.1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북부농협 조합장 출마예정자

  ▲출마의 변=주상면 내장포에서 자란 농업인 2세로 현재 우림농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에도 농장 경영 관리를 통해 사과농사를 크게 확장, 거창사과 품질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생산한다는 자부심과 신념하에 묵묵히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저와같은 농업인들과 마음을 나누면서 거창농업의 어려운 현실을 타개하기 위한 현실적인 정책을 반영해야겠다는 확고한 생각을 갖게 됐습니다.

저는 추진력과 리더십으로 북부농협 조합을 운영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할 자질, 충분히 갖추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또 조합원의 안정적인 활동 보장과 북부농협의 전진과 성장, 발전을 위해 제 젊음을 바치기 위해 출마를 결심 하였습니다.

소신! 능력! 정직! 이 세 가지를 겸비한 저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다면 거창북부농협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조합과 조합원들의 밝은 미래를 책임지겠습니다.

공약 =협동조합의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북부농협 / 조합원이 주인 되는 농협 / 믿음과 신뢰로 봉사하는 북부농협/ 로컬푸드 지원 및 확대로 농가소득 증대 적극 지원 / 농업생산비 및 복지사업지원 예산 확대 / 조합원 농가소득 획기적인 업그레이드를 위한, 각종 농협사업 추진 / 조합원의 소중한 자산 유지 및 성장

학력 = 보해초, 거창대성중 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