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국민의힘 합동유세 내일 개최
상태바
거창군 국민의힘 합동유세 내일 개최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2.05.25 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 이용구 지리산힐링신문 편집국장
조광환 기자

국민의힘 희망 합동유세, 필승원팀 한 자리에

국회의원도지사군수, 3각편대 협력 필요.

군수도의원군의원 후보, 국민의힘 압승지지 당부

 

국민의힘 군수도의원군의원 후보, 희망 합동유세가 열렸다. 5.21() 오전 9:30 ~ 11:00 거창시장입구(고령축산 앞)에서 열린 합동유세는 필승원팀의 압승을 결의하고 대군민지지 당부를 하는 자리로 구인모 군수후보를 비롯해 박주언김일수 도의원후보, 신중양김향란김진우(군의원선거구), 최준규이홍희신재화(‘선거구), 권재경박수자(‘선거구), 김해숙(비례대표) 군의원후보를 비롯해 당직자들과 최기봉, 박완수 국민의힘 도지사후보 선대본부장 등이 함께 했다.

구인모 군수후보는 검증된 4, 청렴한 군수로서 거창발전의 토대를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달려 이룩한 군정 성과를 바탕으로 중단없는 군정, ‘누구나 살고싶은 미래거창만들기에 온 열정을 다 바치겠다 한 번 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박주언 도의원후보는 도의원만 4번째 도전으로 한 우물을 파 왔다, 정말 일하고 싶습니다 맡겨 주시면 황소처럼 뚝심있게 거창의 몫을 반드시 찾아오겠습니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최기봉 국민의힘 박완수 도지사후보 선대본부장은 6.1지방선거에서 경남의 압승, 거창의 승리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는 힘이 되고 국민의힘 소속 국회의원 도지사 군수의 3각편대 협력체제 완성을 통해 완전한 정권교체를 이루자고 강조했다.

이날 합동유세는 국민의힘 각 후보들의 필승결의와 각오를 듣고 압승을 다짐하며 군민 지지를 당부하는 단합의 자리로 마무리 했다.

 

 

국민의힘 후보 다음 합동유세는 5. 26()일 거창시장 입구(서부약국 앞)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