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 서상초등학교 대봉힐링관으로 봄소풍
상태바
함양 서상초등학교 대봉힐링관으로 봄소풍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2.04.2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학생·교직원 등 40여명 모노레일 타고, 유부초밥도 만들고, 숲체험으로 면역 튼튼

함양 대봉산휴양밸리 내 대봉힐링관에 428일 서상초등학교 학생들이 힐링 봄소풍을 다녀갔다.

이날 서상초등학교 학생과 교직원 등 40여명은 대봉산휴양밸리의 모노레일과 집라인을 타고 대봉힐링관에 들려 과자로 자기 마음을 표현하는 푸드테라피 시간을 가지고 친구들과 직접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었다.

또한 숲 해설사와 숲체험을 하며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한 후 저학년은 주물럭비누, 고학년은 하바리움 볼펜 만들기 등 체험활동도 즐기며 잊지 못할 봄소풍의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봄소풍을 온 학생들은 친구들과 유부초밥도 만들고 숲에서 뛰어 놀며 오늘 하루 너무 즐거운 소풍이었다라며 우리 함양에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이 있어서 너무 행복하고 다음에도 꼭 다시 해보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41일 개관한 함양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센터 대봉힐링관에서는 대봉산나들이, 숲멍, 숲체험, 아로마테라피등 프로그램을 시범운영중에 있으며, 이중 숲체험과 푸드테라피를 결합한 놀Go, Go 쉬어가는 대봉숲나들이는 화합과 힐링에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가족, 단체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며 이용 후 호응도도 좋다.

군 관계자는 대봉산나들이 프로그램의 많은 애용으로 군민들의 건강증진과, 화합, 힐링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