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다 선거구 군의원 출마예정자 김진우 그는 누구인가?
상태바
거창 다 선거구 군의원 출마예정자 김진우 그는 누구인가?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2.04.01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재사진 조광환 기자

거창군민의 행복만을 생각하며
거창군민 여러분과 항상 함께하는
생활정치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웅양면동호숲

 

김진우 한일클린환경 대표가 거창군 군의원 출마를 선언했다.

출마지역구는 거창군 다 선거구(가북 주상 웅양 고제면)이다. 김진우 대표, 그의 이력은? 이번 지방선거에 출전하는 이유는?

 

김진우 대표를 지리산힐링신문이 만나보았다. 명함에 .전 윤석열 대통령후보 조직특보이라는 문구가 적혀져 있다.

국민의힘 소속인가 봅니다

, 제가 추구하는 정치는 보수입니다.”

김대표가 생각하는 보수는 어떤 거죠?”

, 보수란? 자유주의, 반공주의, 법치주의, 자유시장경제 질서, 점진주의적 개혁을 핵심가치로 여깁니다. 이 외에 민족문화, 도덕성, 윤리성, 생명윤리성, 애국심, 애향심, 일부일처제, 낙태반대, 동성혼인반대 등 기존 가족제도의 옹호도 중요하게 여기지요.”

주상면희랑대사탄신지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김 대표의 프로필을 소개하면?

고제초등학교 42회, 고제중학교 7회,거창중앙고 27회, 거창대학교 건축인테리어과 졸업,  전 거창군 Lp가스협회 회장, 전 윤석열 대통령후보 조직특보, 현 한일가스대표, 현 한일클린환경 대표, 현 마리교회 시무장로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난 대선때 윤석열후보를 위해 열심히 뛰었나 봅니다.

나라를 생각하는 의미에서 혼신의 힘 다해 득표활동에 나섰습니다. 결과가 좋아, 보람찼습니다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이유를 설명하면?

저는 민관협력의 기초가 군의회에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군의원은 결코 나의 꿈이 작아서가 아니라 군정의 시작이 여기에 있다고 생각하기에 이 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기초 교육이 평생교육의 주춧돌이 되듯, 기초의회는 지방자치분권의 근본입니다. 그것은 바로 내 삶을 바꾸고 우리들의 미래를 만드는 일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그러기에 저는 군민들의 삶 속에서 공직자들과 함께하며 서로의 공감과 상생과 공명으로 새로운 변화를 이뤄 가는데 봉사의 참 의미를 찾고자 합니다.”

이어 김진우 대표는 우선 우리 지역의 현안에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가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인구 유출을 막고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특산물 개발에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 군의원이 되면 제일먼저 고제, 웅양, 주상, 가북면 소재지 활성화에 매진하고자 합니다. 주말이나 연휴기간이 되면 많은 관광객들이 거창군을 찾아오지만, 실질적으로 지역경제 발전의 중심축이라 할 수 있는 고제웅양주상가북면 소재지는 파급효과가 극히 미미합니다.

제가 군의원이 되면 다음 분야에 주력하고자 합니다. 고제면은 명산 삼봉산을 관광지로 웅양면은 문화역사 콘텐츠의 산실로, 주상면은 청년 귀농인들의 보금자리로 가북면은 해인사와 연계, 약초의 본향으로 발전시키는데 기여코자 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관광객을 면 소재지로 유입하여 상가에게 직접적인 소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다음호예고

 

김진우 대표 육성고백 나의 삶 나의 인생

 

 

고제면금봉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