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에게 일자리를 주는 홍준표 후보를 지지한다!
상태바
청년에게 일자리를 주는 홍준표 후보를 지지한다!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1.10.2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의 2030 청년과 지역 대학생 모임

경남 2030청년포럼과 지역 대학생 모임이 홍준표 후보 지지선언을 하였다

               청년에게 일자리를 주는 홍준표 후보를 지지한다!

우리는 경남의 2030 청년과 지역 대학생 모임이다.

현재 우리나라의 경제상황과 청년 일자리 문제는 심각한 상황이다. 최근 수년간 지속되는 장기불황으로 지역 경기가 침체되고 있으며, 청년들은 지역 내에서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없으니 모두 수도권 등지로 이탈하고 있다.

우리 지역 뿐만 아니라 국가 전체의 경제 및 정치상황 또한 매우 어려워지고 있다. 지난 정권의 소득주도성장, 부동산 과열, 탈원전 등으로 청년들이 설 땅은 점차 사라져가고 있다. 그리고 저성장과 피부양인구 증가로 인해 청년세대가 감당해야 할 부양의 몫과 국가 부채, 연금 등은 점점 버틸 수 없는 지경으로 쌓여가고 있다.

이번 대선을 앞두고 이러한 상황을 해결 할 수 있는 지도자가 누구인지 치열한 토론을 통해 저희 청년들은 모든 후보의 공약을 꼼꼼히 검토해 본 결과 고용대물림, 채용장사를 청산하고, , 배경보다 능력위주의 채용을 강조하는 공정채용특별법, 공공기관의 채용비리를 근절하는 등의 현실성 있는 청년정책을 내세운 홍준표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대선에서 우리는 리더로써의 덕목인 도덕성, 그리고 공약을 실천할 수 있는지를 가장 중요시 생각했다. 지금껏 도덕적으로 아무런 흠이 없었고, 검사시절 보여준 소신은 가장 인기있던 드라마로 만들어져 언급할 필요가 없을 것이며. 또한 경남지사 시절에는 도정의 막대한 빚을 모두 청산했던 뛰어난 행정능력을 보여주었고 주요 대선주자 중 가장 경험이 많고, 실천력이 높은 정치인이다.

과거 소신있는 발언들은 당시에는 젊은세대의 공감을 받지 못했지만 5년이 지난 지금 모두가 '홍준표가 옳았다'라고 말하고 있다.

앞으로 우리가 살아가야 할 세상은 젊은 우리의 손으로 만들어 나가야 한다. 그렇게 때문에 눈앞의 표에 매달리지 않고 정직하고 소신있게 할 말을 하는 후보가 우리 청년들의 미래를 보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우리 청년과 대학생들은 홍준표를 강력하게 지지하는 바이다.

 

                                   경남 2030청년포럼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