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모작 가족뮤지컬 ‘수박 수영장’ 공연
상태바
함양군,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공모작 가족뮤지컬 ‘수박 수영장’ 공연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1.08.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오후 2시·5시 문화예술회관서, 베스트셀러 그림책 어린이 뮤지컬로 실현되다

함양군은 오는 829일 오후 2, 52회에 걸쳐 여름방학 끝자락에 온가족과 함께하는 수박 수영장창작뮤지컬을 함양군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인다.

이번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공연 공동제작·배급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되어, 함양군문화예술회관, 함안문화예술회관, 거창문화재단, 남양주시 다산아트홀 4개 기관과 제작사와 함께 지역의 대표 문화 콘텐트 제작과 원작을 무대화하기 위한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 마침내 관객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최고의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참여기관에서는 거창문화재단 문화원에서 4개 기관 및 제작자와 공동제작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수차례 공연제작을 위한 업무회의도 가졌다.

가족뮤지컬수박 수영장안녕 달작가의 베스트셀러 그림책 <수박 수영장>을 무대로 옮겨 도시와 농촌을 배경으로 세대, 지역 간 소통을 주제로 가족의 사랑과 여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창작뮤지컬로 화려한 무대와 연출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다.

공연 일정은 기 진행된 87() 함안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21() 남양주 다산아트홀, 24() 거창문화원, 29() 함양군문화예술회관을 끝으로 그간의 일정은 종료된다.

함양군문화예술회관 829일 공연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에 대비하여 함양군민을 대상으로 관람가능하며, 문의사항은 문화시설사업소 공연예술담당(055-960-671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