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복 신임 위천면장 “거창군 대표적인 관광지 위천 명성을 유지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상태바
이동복 신임 위천면장 “거창군 대표적인 관광지 위천 명성을 유지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지리산힐링신문
  • 승인 2021.07.1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복 신임 위천면장은 76일 부터 위천면 노인회를 시작으로 25개 경로당을 순방하며 지역 어르신들과 면민을 만나 소통행정에 나섰다.

이번 경로당 방문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리고 군정 주요 시책을 홍보하며 면민들의 건의사항 청취와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직접 살피기 위해 이루어졌으며, 9일 까지 순방했다.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 개인위생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어르신 건강관리에 유의해 주시길 당부했다.

이 면장은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하며 어르신들에게 큰절을 하면서 위천면에 4번째 근무하게 돼 친근하고 고향 같은 위천면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각별한 책임감을 느낀다, “면민들과 소통하며 행복하고 살기 좋은 위천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동복 위천면장은 우리 군 대표적인 관광지인 위천의 명성을 유지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지역주민들과 함께 끊임없이 소통하고 실천하면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동복 위천면장은 1989731일 첫 공직에 발을 내디딘 후 본청과 읍·면 등 주요 요직부서에서 근무하면서 탁월한 업무 추진력과 소통능력으로 2021년 하반기 정기인사에서 사무관으로 승진해 위천면장으로 취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